1초 신발 및 발냄새 제거! ‘유치더 풋스멜파워’ 판매 대란

(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발냄새가 심하신가요? 신발(운동화, 가죽 부츠, 구두)냄새도 심하신가요?” 이젠 1초만에 싹 다 제거하자! 트렌디 더마 코스메틱 유치더(대표 서상우)에서 출시한 1초 발냄새 제거제 ‘유치더 풋스멜파워’가 출시 직후부터 판매 대란을 일으켜 화제다.

‘유치더 풋 스멜 파워’는 발 냄새, 땀, 각질 등으로 인해 발을 꺼내기 부끄러워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탄생된 제품이다. 제품 내에 함유된 다공성 파우더가 빠르게 땀과 피지를 흡수하해 보송보송한 발을 연출해 주며, 소나무 추출물, 측백나무 추출물 등의 각종 추출물들이 결합된 피톤치드 컴플렉스가 유해 물질로부터 피부 저항력을 향상시켜주고 발냄새를 억제하는데 도움을 준다.

실제 사용 중인 다수의 고객들은 홈페이지 후기를 통해 발 냄새 제거 효과는 물론이고 ‘한 손에 들어오는 맞춤형 사이즈’, ‘휴대 용이’, ‘구두 및 신발 운동화,스타킹이나 양말을 신은 상태에서도 사용이 가능, 심지어 전투화 냄새’ 등 활용도가 높다는 점을 가장 큰 장점으로 꼽았다. 이외에도 ‘유치더 풋스멜파워’는 강력한 쿨링감이 있어 피로한 발이나 종아리에 뿌려주면 근육 이완과 함께 피로개선에 도움을 주고, 같은 원리로 어깨나 허리 등 마사지 효과가 필요한 부위에 뿌려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에 유치더 관계자는 “뿌리면 1초 만에 발 냄새와 땀을 없애주는 것은 물론 근육 이완, 마사지 효과 등 현대인들의 고민을 해결해줄 기능들을 갖추고 있는 똑똑한 제품이다. 고객분들께서 이를 알아봐 주신 덕에 ‘유치더 판다봉’을 넘어선 판매대란이 일고있다. 구매를 망설이는 분들께서는 하나쯤 사용해보시면 3개 세트를 구매하는 매력을 느끼시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1초 발냄새 제거 스프레이 ‘유치더 풋스멜파워’는 유치더 공식 온라인몰, 네이버 스토어팜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김민재 기자 | 2017-12-12 12:54:4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