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 더마코스메틱 ‘유치더(UCHITHE)’, 피부고민 해결 ‘블러트 크림’ 출시에 이어 판매 대란

(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트렌디 더마코스메틱 유치더(UCHITHE)에서 출시한 ‘블러트 크림’이 한 달여 만에 판매 대란을 일으키고 있어 화제다.

유치더 블러트 크림은 연구소 프로젝트 제품으로 주성분인 호랑이 풀로 잘 알려진 병풀 추출물과 PHP-3 Complex 성분 등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업체 측은 품절 대란의 이유에 대해 “블러트 크림이 피부 고민으로 스트레스받는 사람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과 큰 인기를 누리며 인플루언서, SNS 등에서 긍정적인 후기들이 쏟아지고 있음을 꼽았으며, 구매 연령 층 또한 다양한데 피부 고민이 많은 10-30대 연령층과 성장기의 자녀를 둔 부모 층인 40~50대 가입자까지 대폭 늘면서 판매 대란은 꾸준히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라고 전했다. 

유치더 블러트크림을 사용해본 인플루언서들은 “사용감이 타제품보다 부드러우며 흡수가 빠르고 개인차가 있겠지만 꾸준히 사용하면 분명히 좋아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라고 평가하기도 했다.

유치더(대표 서상우)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관심으로 대란까지 이어졌지만 정말 효과가 없었더라면 대란은 있지도 않았을 것이다. ‘블러트크림’은 각 분야 연구진들과 수많은 연구 끝에 나온 값진 결과물이다. 아침, 저녁 세안 후 3~4주 이상 꾸준히 사용하신다면 고민 해결에 도움 되실 것을 확신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거꾸로 되돌려봐 블러트!” 라는 타이틀을 걸고 출시 돼 판매 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블러트크림’은 유치더 공식 온라인몰, 스토어팜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민재 기자 | 2017-08-03 19:18:22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