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더(UCHITHE), 티 안나는 스팟패치 “블러트 급속 겔패치’출시

(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트렌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유치더(UCHITHE)에서 티 안나게 가리고 가라앉혀주는 스팟패치 ‘유치더블러트 급속 겔패치’를 출시했다.

‘유치더블러트 급속 겔패치’는 붙이면 티가 나는 일반적인 스티커 형식의 스팟패치나 유사제품인 바르는 패치와는 달리, 바르고 말리는 독특한 형식에서 더 빨리 급속으로 말려지는 패치로써 티가나지 않는다는 특징이 있다. 얇은 보호막이 피부에 밀착되어 외부로부터의 2차 감염을 막아주는 것은 물론, 티트리잎수와 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이 피지분비를 조절하고 자극 받은 피부를 급속으로 진정시켜준다.

사용법도 간단하다. 화장하기 전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고민부위에 적당량을 얇게 도포 후 충분히 말려주면 피부에 즉시 밀착되어 바로 화장이 가능하다. 또한, 고민부위의 위치나 크기에 따라 자유롭게 도포가 가능하며, ‘유치더블러트 급속 겔패치’ 하나로 400~600회 이상 사용 가능해 붙이는 스팟패치와 비교해 보았을때 가성비가 뛰어나다. 

유치더(대표 서상우) 관계자는 “제품 개발단계에서 고객분들의 의견을 충분히 조사하고 반영해 타사 제품보다 피부 진정성분 함량을 높였고, 피부 밀착력도 높였다. 그 덕에 이제 막 출시한 단계지만, 벌써부터 극찬 후기가 올라오고 있다. 앞으로도 제품 하나하나에 정성을 쏟아 출시하는 유치더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티 안나게 가리고 급속으로 가라앉혀준다는 ‘유치더블러트 급속 겔패치’는 공식 온라인 몰과 네이버스토어팜에서 구매 가능하다. 

김민재 기자 | 2017-09-12 18:3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