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더 판다봉’, 육아맘들 사이에서 착한 성분으로 입소문

(서울=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 개그맨 김수용이 직접쓰는 아이크림 으로 화제가 되어 각종 TV 프로그램에서 다크서클 화장품 으로 언급되고 있는 ‘유치더 판다봉’이 육아맘들 사이에서 착한 성분 눈가 미백 아이크림으로 입소문 나 화제가 되고 있다.

생활 속의 유해한 성분들은 다양한 신체적 접촉을 통해 내 아이에게 고스란히 전달될 수 있다. 이 때문에 육아맘이나 임산부, 예비엄마들은 화장품을 쓸 때에도 여러 성분을 따지게 되는데, 시중에 나와있는 기능성 화장품들 중에서 유해 성분이 들어가 있지 않은 것을 찾기란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이 같은 상황에서 ’유치더 판다봉’은 아이에게 해가 될 수 있는 레티놀, 파라벤과 같은 유해 성분이 전혀 들어가 있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육아맘들 사이에서 ‘착한 성분 눈가 미백 아이크림’으로 입소문 나고 있다. 

직접 ‘유치더 판다봉’을 사용한 한 육아맘은 ‘육아를 하면서 눈가가 많이 어두워졌는데, 아이를 키우는 입장이다 보니 관리에 소홀할 수밖에 없었다. 그런데 유치더 판다봉은 사용도 편하고 성분까지 착해 믿고 사용할 수 있어 좋았다. 주변에서도 서로 사용해 보겠다며 정보를 알려달라고 할 만큼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다.’라고 전했다.

이에 유치더(대표 서상우) 관계자는 “성분이 착해 아이를 키우는 입장이거나 임산부인 경우에도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다. 관리할 시간이 따로 없는 경우에도 집에서 바르며 쉽게 관리할 수 있기 때문에 육아 후유증으로 칙칙해진 눈가 관리에도 추천드린다.” 

한편, 유치더 판다봉은 김수용 씨를 전속모델로 발탁 함으로써 판매 시작 2주채 되지 않아 5차 완판까지 달성하며 고공행진 중이다. 트렌디 더마 코스메틱  ‘유치더 판다봉’은 공식 유치더 온라인 몰과 네이버 스토어팜, 미미박스에서 구매 가능하다. 

김영명 기자 | 2017-10-11 12:55:0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