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더 판다봉’, 미미박스 아이크림 BEST 1위 및 연이은 완판행진

(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전문업체 ‘미미박스’에서 ‘유치더 판다봉’이 아이케어 카테고리 1위 및 전체 카테고리에서도 1위를 달성해내는 기염을 토해 더욱 폭발적인 성장세를 실감케 하고 있다.

지난 8월 정식 판매를 시작한 ‘유치더 판다봉’은 눈가 미백 전용 크림으로, 개그맨 김수용을 전속모델로 발탁해 TV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2’, ‘미운 우리 새끼’에서 다크서클 화장품 모델로 언급된 바 있다. 또한 모델 김수용 씨가 제품 효과에 대해 실제 사용 후 극찬을 표하고 알리며 8월경 정식 판매 시작 2주 채 되지 않아 수억 원대 매출을 돌파한 제품이다. 

이 여세를 몰아 지난 9월 미미박스 외부 몰 단독으로 첫 입점함과 동시에 아이케어 부문 1위를 바로 달성해냈다. 

이렇게 식을 줄 모르는 ‘유치더 판다봉’의 인기 비결에는 ‘판다봉’만의 특별한 레시피가 숨어있다. ‘유치더 판다봉’에는 알부틴(50,000PPM 함유)과 나이아신아마이드, 닥나무추출물, 등의 화이트닝에 집중 된 성분이 타제품에 비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바르는 즉시 다크 했던 부위를 자연스럽게 톤업 시켜주고, 꾸준히 사용 시 어둡고 칙칙했던 눈가가 밝아지는 효과를 빠르게 볼 수 있다. 게다가 주름개선 성분까지 포함되어 다양한 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에 유치더 UCHITHE (대표 서상우) 관계자는 “연이은 완판 행진 중인 판다봉이 우리나라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미미박스’에서도 아이케어 1위를 달성해 영광이다. 공들여 만든 제품을 사랑해주시니 더욱 힘이 난다. 앞으로 더욱더 ‘되돌릴 수만 있다면, 지금부터 유치더’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게 피부 리스토어를 기대하는 고객분들께 좋은 제품을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미미박스’에서 전체 및 아이케어 1위를 달성한 ‘유치더 블러트 크림’은 유치더 공식 온라인 몰과 네이버 스토어팜, 미미박스, 위메프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김민재 기자 | 2017-10-27 11:57:43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