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판 신화 ‘유치더 판다봉’ 런칭 4개월 만에 올리브영 입점! 기념 세일 진행 중

(서울=국제뉴스) 김민건 기자 = 개그맨 ‘김수용’이 극찬한 제품으로 유명세를 타 완판 신화를 기록하고 있는 트렌디 더마 코스메틱 유치더(대표 서상우)의 ‘판다봉’이 런칭 4개월 만에 올리브영에 입점해 화제가 되고 있다.

‘유치더 판다봉’이 런칭 4개월 만에 헬스&뷰티 스토어에 입점하게 된 데는 그만의 비결이 톡톡히 작용했다. ‘유치더 판다봉’에는 알부틴(50,000PPM 함유)과 나이아신아마이드, 닥나무추출물, 등 파워 화이트닝 성분들이 타제품에 비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바르는 즉시 다크 했던 부위를 자연스럽게 톤업 시켜주고, 꾸준히 사용 시 어둡고 칙칙했던 눈가가 밝아지는 효과를 빠르게 볼 수 있다. 게다가 주름개선 성분까지 포함되어 다양한 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올리브영 입점 소식에 또 한 번 주목받고 있는 ‘유치더 판다봉’은 입점과 동시에 할인 프로모션가로 판매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12월 30일까지 올리브영 일부 매장에서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유치더 판다봉’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유치더 관계자는 “그동안은 온라인에서만 주문 가능했지만 이제 오프라인 구매도 가능하게 되었다. 직접 판다봉을 체험해보고, 바로 구매까지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의 장이 될 것이다. ‘유치더 판다봉’의 올리브영 입점은 고객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이 없었다면 불가능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판다봉에 이어 ‘유치더’의 행보를 쭉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치더 판다봉’은 유치더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스토어팜, 미미박스 등을 통해서 구매가 가능하며, 12월 6일 올리브영에 정식 입점 되었다.

김민건 기자 | 2017-12-07 17:34:24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