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생보감, 인도산 그린커피빈 함유한 커피 ‘호화탕국 서양’ 출시

라이프&컬쳐 미디어 기업 크리컬쳐에스 브랜드의 ‘영생보감’이 ‘호화탕국 서양’을 신규 출시했다.

보라탕국에 이은 세 번째 브랜드 제품으로 다국적 기업 ‘네슬레’의 디카페인 스위스 워터 프로세스 공법(Swiss Water Process)을 적용한 것이 이 제품의 특징이다.

호화탕국 서양은 인도산 그린커피빈 주정추출물로 제조되어 깊고 진한 커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그린커피빈은 커피나무 열매 안에 자리한 씨앗으로 흔히 생두라고 불리는 원료로 생두에 열을 가해 조직을 팽창시켜 수분, 지방분, 섬유질, 당질 등 여러 성분을 로스팅한 원두를 사용했다. 또한 그린커피빈은 커피의 폴리페놀 화합물인 클로로겐산도 함유하고 있다.

아울러 해당 제품은 이지 컷 스틱 파우치 형태로 가위 없이 손쉽게 제품을 개봉하여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다.

관계자는 “기존 서양탕국이 지닌 커피 특유의 풍미를 더욱 강화한 업그레이드 버전 제품”이라며 “기능성 원료인 인도산 그린커피빈과 클로로겐산을 함유하여 커피를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포인트”라고 전했다.

한편, 영생보감은 호화탕국 서양 신규 출시 외에 보라탕국 세트 할인 판매 행사를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영생보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신명근 기자 issue@sedaily.com /
ⓒ 서울경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