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생보감, 디저트·아침 식사 대용 등 보라탕국 신규 레시피 공개

보라탕국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레시피가 추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라이프&컬쳐 미디어 기업 ‘크리컬쳐에스’의 브랜드 ‘영생보감’은 자사 제품 ‘보라탕국’에 대한 특별 레시피를 공개했다. 보라탕국은 폴란드 현지에서 생산한 유기농 인증 로젤 히비스커스 성분 원료와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L-카르니틴 등을 함유한 제품이다.

이번 레시피는 고객 기호 별 보라탕국을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노하우가 담긴 것이 특징이다. 먼저 기호에 따른 농도 조절 레시피를 꼽을 수 있다. 제품 1포 당 물 250ml, 또는 500ml를 넣고 즐기는 방법으로 연한 맛, 진한 맛 등 취향에 따라 물의 양을 조절해 자유롭게 음용할 수 있다.

아울러 식후 디저트 음료로도 활용 가능한데 보라탕국 제품 1포와 탄산수 300ml, 레몬 1조각, 얼음 등을 넣어 먹는 방법이다. 달달한 맛을 선호한다면 탄산수 대신 사이다를 첨가할 수 있다.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아침 식사 레시피도 있다. 제품 1포와 플레인 요거트를 섞은 뒤 시리얼 또는 견과류를 넣는다. 운동 후 건강 음료로 섭취하고 싶다면 건포도, 사과, 바나나, 곶감 등 말린 과일을 350ml의 따듯한 물로 우려낸 다음 제품 1포와 얼음을 넣는다.

영생보감 관계자는 “물의 온도 관계 없이 쉽고 빠르게 녹는다는 점에서 언제 어디서나 다채로운 방법으로 보라탕국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요거트, 탄산수, 시리얼 등 어느 식재료를 혼합해도 뛰어난 궁합을 자랑하기에 다양한 레시피에 어울리는 것이 매력적인 제품”이라고 전했다.

출처 : 한국목재신문(http://www.woodkorea.co.kr)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출처 : 한국목재신문(http://www.wood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