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두운 눈가 미백 크림 ‘유치더(UCHITHE) 판다봉’, 출시와 동시에 ‘주목’

[문화뉴스MHN이우람]트렌디 코스메틱 유치더(UCHITHE)에서 출시한 ‘판다봉’이 오픈과 동시에 많은 소비자들에게 주목받아 판매 대란을 일으키고 있다.

유치더 ‘판다봉’은 거뭇칙칙했던 눈가를 환하게 밝혀주는 화이트닝의 주성분인 알부틴(최대치 50,000ppm 함유)과 닥나물 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있어 그간 다른 아이크림 관련 제품과 다른점은 바르는 즉시 거뭇칙칙했던 부위를 밝혀주는 것은 물론, 꾸준히 사용 시 어둡고 칙했던 부위가 점차 옅어지는 효과를 볼 수 있는 눈가 다크 전용 미백 크림이다.

유치더 관계자는 “끈질긴 연구 끝에 만들어낸 판다봉은 눈가 다크를 가려주기만 하는 BB 컨실러와는 달리 근본적으로 속부터 밝혀주는 다크 전용 기능성 미백 크림이다. 바르자마자 즉각적으로 눈가를 환하게 밝혀줄 뿐만 아니라, 꾸준히 사용하면 다크서클이 밝아지는 효과를 분명하게 느끼실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흔한 아이크림과는 달리 어두운 눈가 전용으로 나온 크림이라 기능성 아이크림의 패러다임을 바꿀 제대로 된 제품이라고 확신한다.”라고 덧붙였다.

출처 : 문화뉴스(http://www.mhns.co.kr)

또한 개그맨 김수용 다크서클로 고민일 때 전속 모델로 발탁 되기 까지 했다. 유치더 판다봉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문화뉴스(http://www.mhn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