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냄새 제거? 1초면 끝나고 갖고다니기 쉬운 ‘유치더 풋스멜파워’ 출시

(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트렌디 더마 코스메틱 유치더(대표 서상우)에서 불쾌한 발냄새를 즉각적으로 제거해줌과 동시에 쿨링감으로 스파한듯 피로회복을 돕는 발냄새 제거제 풋스프레이 ‘유치더 풋스멜파워’를 출시했다.

‘유치더 풋스멜파워’는 제품에 함유된 다공성 파우더가 냄새 원인균, 땀을 빠른 시간 안에 흡수하여 보송보송한 발을 연출해 주며, 레몬밤잎 추출물, 꽃박하잎 추출물 등의 각종 추출물 성분이 항염, 항균작용을 통해 냄새와 균을 억제해 발 관리에 도움을 준다.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편리한데다가 한 손에 들어오는 맞춤형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하며, 스타킹이나 양말을 신은 상태, 신발 냄새 제거에도 사용이 편리해 활용도가 높다. 또한, 강력한 쿨링감이 있어 피로한 발이나 종아리에 뿌려주면 피로개선에 도움을 주며, 같은 원리로 어깨나 허리 등 마사지 효과가 필요한 부위에 뿌려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유치더 관계자는 풋스멜파워 제품과 관련하여 “우리들의 발은 여름철뿐만 아니라 겨울철에도 부츠, 가죽신발 등과 같은 신발로 인해 땀에 노출되어 있다. 때문에 신발 벗고 들어가는 실내공간이 부담스럽게 느껴졌던 적이 누구나 있을 것이다. ‘유치더 풋 스멜 파워’는 이런 문제점을 간편하게 해결하여주고, 풋 스파 및 케어까지 가능한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이 제품 하나면 번거로운 발 관리와는 이별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발냄새 제거 스프레이 ‘유치더 풋스멜파워’는 유치더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김민재 기자 | 2017-11-28 16:10:2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