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용 다크서클 ‘유치더 판다봉’, 화해 앱에서 높은 평점 받아

(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최근 개그맨 김수용 화장품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트렌디 더마 코스메틱 ‘유치더 판다봉’이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 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주목받고 있다.

뷰티 앱 시장이 폭발적인 성장을 얻었음에도 여전히 사용자 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화해’는 주관적인 사용 후기는 물론, 성분에 대한 객관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점에 있어 많은 사용자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다. 때문에 ‘화해’에서 높은 평점을 받는 제품들은 많은 사용자들이 만족함은 물론 성분에 있어서도 인정받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화해 앱에서 ‘유치더 판다봉’에 평점을 남긴 고객들은 제품의 장점에 대해서 ‘바를 때 시원한 느낌이 든다.’ ,’바르자마자 눈가가 환해져서 좋다.’, ‘진짜 꾸준히 쓰니까 밝아진다.’ 등과 같이 아주 다양하게 만족감을 드러낸 반면, 단점에 대해서는 딱히 언급하지 않아 전체적으로 높이 평가되고 있다.

이에 유치더 관계자는 “제품의 성분까지 분석해서 평가하는 화해 앱에서 높은 평점을 받아 뿌듯하다. 제품의 진가를 알아주시는 만큼 앞으로도 좋은 제품 만들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편 유치더 판다봉의 경우, 개그맨 김수용 씨를 전속모델로 발탁 및 방송에서 김수용 씨가 다크서클로 고민인점을 연이어 판다봉과 함께 언급함으로써, 판매 시작 2주채 되지 않아 수억대 매출을 돌파하며 연이은 고공행진 중이다. 트렌디 더마 코스메틱  ‘유치더 판다봉’은 공식 온라인 몰과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구매 가능하다. 

김민재 기자 | 2017-09-04 21:31:25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